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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국생활(Vlog)

태국뉴스(2020.5.25)태국상황입니다

by 반태남 2020. 5. 25.

반은태국남자의 태국뉴스.태국소식 2020.5.21일 자 입니다.

오늘 태국뉴스를 동영상으로 시청하시기를 원하시면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유투브"반태남"

1.현황입니다.

확진자는 0명 증가하여 3,040 , 완치자는 5명 증가하여 2,921

사망자는 0명 증가하여 56명입니다.

확진자 대비 완치율은 96% 이고 어제 검사수는 3,396 건이며

누적검사수는 150,706 건 입니다 검사대비 확진율은 약 2 % 입니다.

또다시 신규 확진자의 수가 0을 기록하였습니다. 이제 큰 이변이 없는한 두자리의

추가 확진자는 없을것으로 보입니다.그리고 완치율도 1% 오른 96% 입니다.

이번주 회의 자료에 많이 반영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태국코로나상황

2. 한국 발생 현황

한국코로나현황

2-1 한국의 참신한 아이디어

기사 내용과 같이 정부의 새로운 아이디어로 QR코드 스캔이 등장했습니다.

유흥업소를 출입시 사용하겠다는 건데요.. 이거 많이 보던거 아닌가요?

온라인상에서 많은 분들이 참신한 아이디어라고 칭찬을 많이 하시던군요..

그런데 정작 이것은 태국이 1주일 전부터 시행하고 있었다는 어떠한 정부의 발표도

언론사의 기사도 없습니다. 태국이 먼저 시행한 것이 마음에 안들었나 봅니다.

한국이 항상 선두주자이고 표준이 되어야한다고 생각을 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자료출처:SBS

3. 수요일 제3차 완화와 통금에 대해 논의

국가안보회의(NSC) 사무총장인 솜사크 룽시타 장군과 상황관리센터(CCSA)의 자문위원 겸

위원들은 어제 언론에 다음 주에 무엇을 진행할것인지에 대해 말했습니다.
화요일에 태국 내각은 비상사태령을 한 달 더 연장하자는 제안을 검토할 것입니다.

이사안은 지난주 NSC CCSA의 지원을 받은 후 승인될 것이 거의 확실합니다.

5 27일 수요일 회의에는, 솜삭 장군, CCSA, 프라윳 총리 및 기타 정부관리들이 참석하여

몇 가지 중요한 문제, 특히 국가 통행금지와 3단계에 들어가는 더 많은 규제를 풀고

더 많은 사업을 재개할 수 있는 가능성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솜삭장군은 계획된

4단계 프로세스의 3단계에서 어떤 사업이 열릴것인지 추측하는 것은 시기상조라고 언급했지만,

3단계가 이전단계에서 위험성이  높다고 여겨졌던 사업과 규칙을 포함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및 마사지 산업과 같은 일부 산업은 적절한 안전 표준으로

비즈니스를 재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의에는 보건부 전문가, CCSA 의사, 마사지 및 유흥 산업 및 기타 여러 대표자를

포함하여 폐쇄 된 산업의 경제 대표자가 참석합니다. 회의 결과는 수집 및 검토되어

최종 결정은 5 29 일 금요일 기자 회견에서 공식적으로 발표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솜삭 장군은 3 단계 제제 완화가 6 1일 월요일에 이루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물론 이것은 코 비드 확산 상황에 달려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통행금지에 대해, 솜삭장군은 또한 회의의 일부일 것이고 통금이 완전히 없어질

가능성은 매우 낮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3단계는 재개가 허용될 사업의 종류에 따라 조정될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자표출처: The Pattaya News

4. 해변으로 돌아오는 말()

이번주 금요일에 후하힌의 말들이 해변으로 돌아 옵니다.

지방정부가 5 18일 호텔, 식품점, 쇼핑몰, 백화점뿐만 아니라 말 대여 서비스도

재개할 수 있도록 제한 조치를 완화한 후,  후아힌의 해변 휴양지로 점차 삶이 돌아가고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태국인과 외국인 관광객들이 주말 동안 인기있는 해변 마을로

돌아 왔습니다.  후아힌의 말 대여는 관광객들, 특히 어린이들이 모래사장을 따라

짧은 놀이기구를 타는 것을 그리워 했습니다. 이번 주 금요일부터 지방 축산 사무소는

해변에서 말을 다시 대여해서 주인이 소득을 다시 올릴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수의사인 차몬 씨는 백신 접종 운동 이후 말의 폐사는 보고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말 주인들의 어려움을 덜어주기 위해, 모든 동물들이 저녁에 마구간으로 돌아가

모기장 안에 들어가도록 하여 모기로 인한 아프리카 말병을 예방하는 조건으로

사업을 재개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후아힌 밖에서는 말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한편, 푸켓에서는 5 5일 이후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가보고 된 바가 없습니다.

주정부 보건소는 일반 시장, 중고 시장 및 식품 카트와 같은 도매 및 소매업이 운영을

재개 할 수있게 함으로써 잠금 조치를 완화했지만 아직 어린이는 시장 출입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쇼핑객은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고 안면 마스크를 착용하며

맨손으로 음식을 만지지 말라고 지시했습니다

자료출처: PBS World

5.복싱경기장 마사지업소 대기중

복싱,마사지,스파,극장,컨벤션 센터의 재개를 응원하는 질병관리센터 부국장이

3차 완화 회의에 들어 갑니다.

5 24, 상황관리센터 부국장은 다음 주에 진행될 것으로 보이는

상황관리센터 회의의 완화 조치 3 단계에 대해 인터뷰를했습니다.

현재 어떤 유형의 비즈니스 또는 활동이 그안에 있는지 명확하지 않습니다

부국장은 "두번의 완화 조치에서 아직 개설이 허용되지 않고 남은

비즈니스 및  활동을재개 할 것입니다.

아직 재개되지 않은  타이 마사지와 같이 여전히 금지되어있는

몇 가지 것들만 남았습니다. 다음 2-3 일 내에 수요일이나 목요일에 발표됩니다.

기자들은 그가 가지고 있던  자료에서 2차 완화단계에서 재개되지 않은

업종 및 활동들이 다음과 같이 노란색 및 빨간색 그룹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1번 그룹입니다.

영화관, 볼링, 스케이트장, 노래방/유원지, 워터파크, 동물원/체육진흥지역/

게임장, 동전 작동 기계/피트니스 센터, 회의장 / 전시 장소 / 학교 ,학원 /

태국 마사지 및 스파와  같은 경제 및 라이프스타일입니다.

2번 그룹입니다

미용 클리닉 등 건강관리. 체중조절 샵 / 문신피부 피어싱 / 사우나,

허브스팀 및 마사지 업소 /미용실/ 바디 마사지 / 복싱경기장, 체육관 / 워터파크, 공원,

워터스포츠 등입니다.

3번 그룹입니다. .

교육, 세미나, 제품 전시회, 전시회 / 파티, 호텔 이벤트 / 컨벤션 센터, 전시 센터

 

(개인의견)어제 회의에서 벌써 업종별로 그룹을 만들어 놓은것입니다.

이것을 전부 재개하는것인지..그룹으로 나눠서 선택한다는 것이지는 확실치 않습니다.

다만 미루어 짐작할수 있는 것은 저 그룹에 유흥,엔터테이먼트,바는 포함이 되어있지

않는것으로보아 이번 3차에는 많은 업종들이 재개가 가능할것으로 보입니다.

자료출처 : Kaosod Online

7. 파타야 모노레일 건설

파타야는 교통 체증을 완화하고 도시를 정부의 대표적인 EEC 사업과

연결하기 위해 9킬로미터의 모노레일을 건설할 계획입니다.

파타야 부시장은  파타야는 경제 발전의 잠재력이 풍부하지만,

빠른 도시 성장으로 인한 교통 문제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특히 주요 상업 및 경제 지역인 도심 지역에서 효율적인 대중 교통 시스템이

부족하다고 말했습니다

파타야는 도시 횡단 여행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대중 교통 시스템을

개발할 필요가 있다"며 "코비드 사태가 완화되고 난 후 고효율의 시스템이

수요가 많아져 다시 도시로 들어오는 관광객들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파타야 시청의 포럼에서 타당성 조사를 수행하고 환경 영향을 평가하며

철도 운송 시스템 개발을 위한 디자인을 고안하는 프로젝트에 대한 여론을

수집하기 위해 연설했습니다.

포럼에는 주민과 다양한 주 정부 기관이 참석했습니다.

부시장은 파타야의 향후 개발을 위해서는 부를 분배하고 관광을 촉진하며 산업 부문을

지원하기 위해 전기 철도 시스템의 형태를 대중 교통으로 이용하면서 개인용 자동차의

사용을 줄여야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파타야시는 타당성 조사 프로젝트에 7천만 바트의 예산을 배정했다면서

파타야의 철도 사업은 차천사오, 촌부리, 라용 등 동부 3개 지방에 걸쳐 있는 EEC 계획에서의

정부 인프라 개발과 연계되도록 설계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Manote씨는 파타야시가 디자인과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하기 위해 컨설턴트들로

구성된 컨소시엄을 고용했으며, 그 연구 결과는 파타야시에 발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EC의 발표에 따라 투자는 공공-민간 파트너십 (PPP) 모델로 진행될 수 있다고 Manote는 말했습니다.

타당성 조사 프로젝트의 관리자인 퐁타위씨는 처음에 세 가지 유형의 철도 시스템

, 트램, 모노레일, 지하 철도가 고려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연구와 1차 공청회 후에, 모노레일 시스템이 다른 두 시스템보다 비용이 적게 들고

건설하는 동안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퐁타위 씨는

말했습니다 모노레일 시스템에는 철근 콘크리트로 만든 고층 구조물이 포함되며,

건설 기간 동안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기 때문에 파타야의 좁은 도로에 적합하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9km의 모노레일은 파타야 철도역에서 고속도로, 파타야 북부 도로,

파타야 사이 썽로드(세컨로드), 텝프라야 교차로를 통해 파타야의 통근자를 위한

주요 경로인 발리 하이 피어를 경유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건설을 위해 경로를 따라 많은 토지를 수용 할 필요가 없으며, 이는 지역 주민들에게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개인의견)사진에서 보시다시피 고속도로 출입구를 시작으로 발리하이 항까지 가는 노선입니다.

과연 이것이 효과가 있을까요? 파타야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오토바이나 자가용을 소지하고

있는데 이것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몇이나 있을지 의문입니다. 관광객이 이것을 탄다고요?

절대 타는 일 없을 것입니다. 특히 중국 관광객은 절대 안탑니다.

예상 노선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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